(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쉐보레(Chevrolet)가 ‘제2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도입 4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전국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에서 스케치북을 수령, ‘자동차와 꿈꾸는 새로운 세상’이라는 주제 하에 자동차를 소재로 그림을 그린 후 우편을 통해 접수처에 제출하면 된다.

예선 응모기간은 3월 9일부터 4월 13일까지로, 응모작 가운데 쉐보레 와의 연관성, 창의력, 독창성, 색채의 조화도, 작품의 완성도를 기준으로 선정된 유치부 40명, 초등부 60명 등 총 100명이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본선은 5월 9일 한국지엠 본사 홍보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최종 선발된 유치부 8명, 초등부 12명 등 총 20명에게는 상장과 트로피를 비롯, 총 2000만원 상당의 연수권, 여행권, 상품권이 부상으로 수여되며 예선 당첨자 공지 등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쉐보레는 3월 한달 간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새 출발 유형과 이에 필요한 쉐보레 차량을 검색해보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참여자 중 당첨자를 대상으로 디지털 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영화 티켓, 커피숍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keepwatch@nspna.com, (NSP통신 강은태 기자)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