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신세계 통합 온라인몰 SSG 닷컴에서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소비자 참여 ‘카시트 장착 캠페인’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SSG 닷컴에서 1년에 두 번 진행하는 아동 대형행사 ‘베이비 페어’의 일환으로 올해부터는 유아·아동 관련 상품도 판매하고 ‘안전의식 고취’ 라는 사회공헌 요소도 포함해 ‘카시트 보급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는 것.

이번 행사를 통해 SSG 닷컴은 쁘레베베라는 협력업체와 함께 100대의 카시트를 준비해 초록 어린이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해당 카시트는 고아원 등 여건이 어려워 카시트를 구매하기 힘든 단체에 전달될 예정이다.

행사는 16일 오전 9시까지 SSG닷컴 홈페이지 ‘베이비페어-카시트 사랑의 기부행사’에서 소비자들이 ‘사랑의 연료 주입하기’ 버튼을 클릭하거나 행사를 응원하는 댓글을 달면 ‘사랑의 연료’가 모아지고 행사기간 중 총 1만 리터의 ‘사랑의 연료’가 모아지면 카시트 기부가 진행되는 방식이다.

SSG닷컴은 오는 15일까지 본 행사인 ‘베이비 페어’를 통해 12개 브랜드의 카시트를 기존 판매가 대비 10~20% 정도 저렴하게 판매해 카시트 보급률 높이기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여기에 더해 이번 베이비페어 행사는 약 50개 업체, 100개가 넘는 브랜드가 참여해 카시트 뿐만 아니라 유모차, 내복, 장난감에서 로션, 기저귀까지 유아동에 대한 모든 품목을 최대 30% 할인한다.

특히 2주간의 행사기간 중 매일 아침 9시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5개 아이템씩 추가 특가상품을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도 진행해 한번 할인된 가격에서 추가 할인된 초 특가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jypark@nspna.com, 박지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