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감성 컴필레이션 ‘사랑의 단상 chapter.2 This is not a love song’ 티저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티징 형식으로 먼저 공개된 ‘This is not a LOVE SONG’ 뮤직비디오에는 마크제이콥스 08 F/W 패션쇼에서 여성복을 입고 오프닝을 해 ‘한국의 콜 모어’로 화제가 된 모델 홍종현과 솔로 앨범 발매 이후 최근 에픽하이의 1분 1초 피쳐링에 참여한 타루가 출연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감성적 도시풍경이 살아있는 서부이촌동 재개발예정지역 등지에서 촬영됐으며,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가 돋보이는 센티멘탈 시너리의 음악이 엇갈리는 연인들의 애틋하고 아련한 감성을 잔잔하게 전하고 있다.
한편 파스텔뮤직의 감성 연작 컴필레이션 ‘사랑의 단상’은 롤랑바르트의 스테디셀러 <사랑의 단상> 책에서 영감을 얻어 지난 10월 첫번째 챕터 ‘With or Without You’로 제작돼 발매되며, 감성적인 피아노선율과 가사가 돋보인 타이틀 곡 ‘나는 그사람이 아프다’(에피톤 프로젝트)로 음악팬들의 주목을 끌었다.
오는 26일 온라인 선공개에 이어 내달 3일 정식 발매될 ‘사랑의 단상 chapter.2 This is not a love song’은 센티멘탈 시너리, 에피톤 프로젝트, 루싸이트 토끼, 짙은, 한희정 등 국내 실력파 뮤지션과 얼마전 내한해 성공적인 공연을 마친 막시밀리언 헤커가 함께 참여하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