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KB국민카드(대표 김덕수)가 기존 ‘KB국민 굿데이카드’와 ‘KB국민 와이즈카드’의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을 강화한 ‘KB국민 굿데이 올림카드’와 ‘KB국민 와이즈 올림카드’를 출시했다.

우선 KB국민 굿데이 올림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증가에 따라 할인 업종과 혜택의 규모가 커지는 것이 특징이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60원(이용금액 기준 월 20만원까지)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및 통신업종 10%(이용금액 기준 월 3만원까지) ▲대중교통 10%(이용금액 기준 월 5만원까지) ▲해외 직구 등 해외가맹점 5%(이용금액 기준 월 20만원까지) 할인이 제공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60만원 이상이면 음식·커피·편의점·약국 10%(이용금액 기준 월 5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추가되고, 주유소 할인이 이용금액 기준 월 40만원까지, 대형마트 할인이 이용금액 기준 월 5만원까지 각각 늘어난다.

전월 이용실적이 120만원 이상이면 학원·휘트니스센터 10%(이용금액 기준 월 30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추가되고, 대형마트 할인은 이용금액 기준 월 10만원까지 제공된다.

KB국민 와이즈 올림카드는 기존 KB국민 와이즈카드에 국내 모든 가맹점 포인트 기본 적립 혜택을 강화하고, 주말·공휴일 및 해외직구 등 해외 가맹점 이용 시 포인트 더블적립 혜택을 추가했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카드 이용금액의 0.7%가 포인트리로 기본 적립된다. 또한 주말·공휴일, 해외 가맹점 이용 시에는 기본 적립 보다 두 배 많은 1.4%가 포인트리로 적립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7대 생활밀착 영역(교육, 통신, 병원·약국, 레저, 쇼핑, 주유·교통, 식음료) 중 매달 가장 많이 쓴 3개 영역에 대해 이용금액의 0.5~4.5%가 포인트리로 특별 적립된다.

또한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이 ▲200만원 이상 시 4.5% ▲150만원 이상 시 2.5% ▲100만원 이상 시 1.5% ▲50만원 이상 시 0.5%가 각각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리는 KB국민은행의 자동화기기에서 1만원 단위로 현금 인출 가능하며, 신청 고객에 대해서는 포인트리 3만점 이상 보유 시 결제계좌로 자동 캐시백도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해외직구 등 고객 관심과 이용이 많은 분야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존 생활밀착형 대표 상품의 혜택을 강화한 올림 등급의 상품를 선 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