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보령메디앙스(014100)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7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에서 ‘Special Benefits for Customers’라는 컨셉으로 임신과 출산, 육아에 대한 전문적 지식과 제품소개, 맞춤형 카운셀링을 진행하는 등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각 브랜드 부스에서는 올바른 육아 방법과 트렌드, 정확하고 올바른 상품 선택 요령 등 보령메디앙스가 2010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올곧은 캠페인’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올곧은 캠페인은 30여가지 유해 의심물질을 제거하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보령메디앙스의 기업철학이 담긴 육아캠페인이다. 보령메디앙스는 표시성분 분석을 어려워하는 소비자들이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포마드 하이드, 1.4 다이옥신, 파라벤 등 30여 가지 유해 물질을 제거한 제품에 자사가 개발한 ‘아이에게(aiege)’ 로고를 부착하고 있다. 올곧은 캠페인의 실천 마크인 ‘아이에게’ 로고는 스킨 케어 제품인 닥더아토, 더퓨어, 유아생활용품 비앤비 등에 부착되어 30여가지 유해물질을 생산단계에서부터 제거했다는 의미를 나타낸다.

또한 닥터아토(Dr.ato), 더 퓨어(The pure) 등 스킨케어와 생활용품브랜드 비앤비(B&B), 유아식품브랜드 ONO2 베이비오, 프리미엄 멀티샵 비비하우스(BBH) 등 보령메디앙스의 베스트 브랜드제품을 비롯해 출시예정인 신제품에 대한 체험과 개인 육아형태 및 생활패턴에 맞는 1:1 맞춤 카운셀링도 진행된다.

특히 스킨케어 전시부스는 임상의과학적 브랜드 컨셉에 맞춰 실험실로 꾸며져, 부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올바른 피부케어 및 알러지케어 방법과 영유아 피부에 대한 특징 및 차이점 등 피부에 대한 궁금증을 스킨케어 전문가들이 피부 타입별 맞춤제안을 해주며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 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출산 및 육아용품에 대한 제안 등 예비맘과 육아맘들이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보령메디앙스의 프리미엄 패션브랜드 쇼콜라와 3월 중 정식 론칭 예정인 새로운 패션브랜드 ‘뮤아’’부스에서는 상담서비스 및 뮤아 손수건 증정 등을 진행한다.

김영하 보령메디앙스 대표는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서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와 제품, 그리고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특히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세심하고 전문적인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