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초·중등 대상 수학교육기업 차수학이 2015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수학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8회를 맞는 ‘2015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은 조선에듀케이션이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교육분야 시상식.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여 부문별 국내 최고의 교육기업을 선정한다.

교육기업에 대한 품질, 서비스, 브랜드, 추천 의향, 신뢰성의 5개 영역을 평가한 소비자 대상 온라인 리서치와 전문가 심사위원단의 경영성, 교육혁신 능력 등의 평가까지 합산하여 각 부문별 우수 교육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수학 프랜차이즈 부문상 수상 (차수학 제공)

올해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의 수상 기업에는 YBM과 진학사, 재능교육, 비상교육 등 다수의 대기업 브랜드들이 선정되었으며, 차수학 역시 이번 대상 수상으로 지금까지의 성과를 증명함으로써 수학 프랜차이즈 업계에서의 입지는 물론 브랜드 가치까지 확실하게 구축했다는 평이다.

차수학 관계자는 수상과 관련해 “무엇보다 소비자들이 직접 뽑아주신 교육기업이라는 점에서 수상의 의미가 각별하다”며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최고의 수학 컨텐츠로 고객들의 신뢰와 믿음에 보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차수학은 초등 3학년부터 중등까지를 대상으로 하는 수학 전문 교육 프랜차이즈로 체계적인 학습 프로그램과 현장 학원 선생님들의 직접적인 학생관리가 하나로 묶인 수학 학습 시스템이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