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은 귀여운 사슴 캐릭터 디디(DiDi)가 프린트 된 다양한 2015 S/S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커다란 눈망울과 긴 속눈썹, 새침한 표정이 매력인 사슴 캐릭터 디디는 라빠레뜨에서 2014 F/W 시즌 선보인 캐릭터로 두 브랜드는 지난해 한 차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특히 당시 출시된 디디 스웻셔츠는 온앤온의 페미닌한 감성과 라빠레트의 유니크함이 만나 서로 상반된 매력이 잘 어우러졌다는 평을 받았다.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이 귀여운 사슴 캐릭터 디디(DiDi)가 프린트 된 다양한 2015 S/S 제품을 출시했다. (온앤온 제공)

이에 온앤온에서는 고객들의 열띤 성원에 보답하고자 보다 다양한 디자인의 니트와 스웨트 셔츠, 원피스 등에 크래프트적인 기법과 생동감 넘치는 비비드 컬러가 인상적인 디디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을 대거 출시했다.

온앤온 관계자는 “사랑스럽고 유니크한 매력을 모두 지니고 있는 디디 캐릭터는 생기발랄한 컬러감과 독특한 소재 활용으로 처음 출시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며 “러블리한 느낌의 데이트룩부터 상큼한 이미지의 데일리룩까지 다채롭게 연출 가능한 디디 라인은 10대부터 20대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온앤온과 라빠레뜨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디디라인은 전국 온앤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