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호텔서울이 큰 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설맞이 프로모션을 반짝 진행한다.
청양 띠의 해인 2015년 설날을 기념해 출시한 ‘의기양양 설 패키지’는 더케이호텔의 객실 및 뷔페 패키지를 비롯해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등의 특급호텔의 다양한 서비스를 특별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설 연휴 동안 쌓인 피로를 꿀 잠으로 풀어 줄 디럭스룸 1박과 여유로운 아침시간을 위한 조식 뷔페 1인 식사권도 함께 포함한다. 특히 2인 이상 또는 가족단위의 고객들을 배려해 조식 뷔페 인원 추가 시 15% 할인의 특전도 주어진다.
특급호텔의 다채로운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릴 수 있는 기회이니만큼 ‘의기양양 설 패키지’를 고마운 분들이나 지인에게 설 선물로 추천한다.
특별히 패키지 운영 기간 동안에는 더케이호텔서울의 쉐프가 직접 준비하는 전통 수제한과인 웰컴한과를 설날 선물로 제공한다. 더케이호텔서울의 수제한과는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으로 아이들은 물론 성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추가적으로 의기양양 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맛과 멋이 조화를 이루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우첼로에서 10% 할인, 더케이호텔서울의 베이커리 The K Deli에서 20% 할인이 가능하다. 몸과 마음의 힐링으로 자칫 소홀할 수 있는 명절증후군인 체중 조절을 위해 피트니스클럽 50% 할인, 골프클럽 일일 입장권도 3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이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퇴실시간을 오후 2시까지 연장해준다. 디럭스 트윈 이용 고객에게는 보조침대도 무료로 제공된다.
의기양양 설 패키지는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13만5000원(VAT 포함)이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