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김정태 기자 = 잉큐영어(대표 이기원)가 잉큐영어교실 홈페이지(www.engq.com)를 전면 개편해 검색 기능 등에 다양한 서비스에 나섰다.
잉큐영어는 메인 페이지를 분야별 아이콘으로 디자인해 친숙한 이미지를 불어넣었다. 홈페이지 로딩속도도 빨라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검색 기능이 강화됐다. 검색 기능은 학생, 학부모, 선생님 등이 어느 날짜에 어떤 페이지를 공부했는지, 어느 학생들이 어떤 레벨을 공부했는지, 혹은 특정학생이 무슨 레벨을 공부하면서 어떻게 하고 있는지 등을 모두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 동안 일일이 찾아들어가야 했던 불편함을 검색 기능 강화로 없앤 것. 뿐만 아니라 교재 체험관도 곧 오픈해 회원이 아니더라도 잉큐영어의 소리훈련, 말하기 몰입훈련, 듣기 훈련, 독해 훈련, 쓰기 훈련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도진 잉큐영어 기획실장은 “향후에도 온라인 영어학습 콘텐츠를 더욱 늘릴 계획이며 학생, 학부모, 선생님들이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기능도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잉큐영어는 1년만 하면 영어의사소통이 되는 영어교육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말하기 몰입훈련 프로그램 발명 특허를 개발 영어교육에 한창이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