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몽래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 성석원 역을 맡아 출연중인 신인 배우 곽희성이 대본인증샷을 공개했다.

28일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곽희성은 훈훈한 미소에 검정색 정장차림과 이어폰으로 꽃미남 경호원포스를 느끼게 하고 있다. 특히 한 손에 들고 있는 3회 대본에는 극중 등장신 대사 내용을 표시해 둔 수많은 포스트잇이 붙어있어 그가 이번 작품에 임하는 연기 열정을 엿보게 한다.

곽희성이 ‘하이드 지킬, 나’에서 열연중인 성석원 캐릭터는 구서진(현빈 분)의 수행경호팀장으로 언제 어떻게 변할지 모르는 아들 때문에 구회장이 붙인 은밀한 경호원이다. 큰 키와 덩치로 보는 이를 압도시키는 비주얼의 소유자며, 서진의 위급시를 대비해 24시간 경호를 하고 있다.

그는 지난주 1, 2회 방송을 통해 짧은 분량이지만 서진을 철통 경호하고, 하나(한지민 분)를 당황하게 하며 임팩트 있는 등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끈 바 있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 발랄한 삼각 로맨스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이다. 3회는 오늘(28일) 밤 10시 방송된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