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스타우드 호텔 앤 리조트 월드와이드의 스타일 비즈니스 호텔 브랜드인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이 애완동물과 함께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알로프트 호텔은 도시적인 감성과 차별화된 디자인, 공간과 테크놀로지 서비스가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애완동물이 동반 가능한 (Pet Friendly Hotels) 호텔’이다.

알로프트 서울 강남은 청담동 한복판에 위치하면서도 한강의 전경을 함께 접하고 있어, 진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곳으로 외국인 비즈니스 고객뿐만 아니라, 내국인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다고 호텔측은 말했다.

Aloft VIP (Very Important Pet) 패키지 가격은 1박 기준 19만9000원(세금 별도). 9kg 이하의 애완동물을 위한 전용 침대 및 쿠션, 각종 애견 용품과 애완용 간식이 제공된다. 기존 호텔의 경우, 여러 이유로 인해 애견·애묘인들의 출입이 쉽지 않았던 점에 비하면 애완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되는 알로프트 호텔의 시그니처 서비스인 애완동물 프로그램은 휴가를 애완동물과 함께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꾸준히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알로프트 서울 강남의 안석찬 총지배인은 “그 동안 애완동물과 함께 휴가를 보내지 못한 애견인 및, 애묘인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이라며 “국내에도 점차적으로 성숙돼가고 있는 애견문화에 부응하는 측면도 있다”고 밝혔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