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븐에듀에서 개정된 수능 수학 교육과정을 반영한 2015년 개정판 ‘수능적 발상’ 교재를 출간했다.
이번에 개정된 ‘수능적 발상’은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대표와 카이스트 연구진이 함께 개발한 수능 수학 기출문제 분석 교재로, 수능과 평가원, 교육청 모의고사 기출문제를 완벽하게 분석하여 수능에 나오는 핵심 개념을 기출문제와 함께 정리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특히 차길영 대표의 ‘수능적 발상’ 교재는 수학 개념을 자유자재로 수능 문제에 적용할 수 있도록 개념을 문제에 적용시키는 접근법을 알려줌으로써 문제풀이 시간을 단축시키고 고난이도 문제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개정 수학이 반영된 수능 연계교재에 목말라 하고 있는 예비 고1, 2 학생들을 위해 개정 교과과정을 반영하여 변경된 수능 시험 범위에 맞춘 새로운 문제 유형을 수록한 점도 눈길을 끈다. 변경된 출제 범위와 새로운 문제유형이 반영되지 않은 기존의 기출문제집으로는 2017학년도 수능을 대비할 수 없는 만큼, 개정된 ‘수능적 발상’ 교재가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많은 학생들이 수능 수학 시험에서 시간부족을 호소한다"며 “수능적발상 교재를 통해 수능 문제에 최적화된 풀이법을 익혀 수능 수학 고득점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출간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수능·모의고사 해설강의 및 수포자에게 추천하는 수학 공부법과 겨울방학 학습법, 공부 자극 영상을 무료로 제공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