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국내 최대 규모의 베이비페어 주최사인 베페(대표 이근표)가 오는 29일 코엑스에서 ‘제64회 베페 맘스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동 코엑스 4층 그랜드 컨퍼런스룸에서 열리는 베페 맘스쿨은 매달 400명의 임신부를 초청해 임신·출산·육아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무료 강좌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5일까지 베페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자 명단은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번 베페 맘스쿨은 임신부 400명을 대상으로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김미화 고은아이 소아청소년과의원 원장이 ‘쉽게 하는 우리아기 모유수유’를 주제로 모유수유의 중요성과 올바른 방법에 대해 강의한다. △2부에서는 김지선 한솔교육 핀덴 개발팀 팀장이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가 행복하다’는 주제로 행복한 감각태교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베페 맘스쿨 현장은 베페 홈페이지 내 ‘베페TV’를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된다.

아울러 이번 맘스쿨에서는 유익한 육아 관련 강연 외에도 예비맘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베페 맘스쿨 참가자 전원에게는 베페몰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포인트 쿠폰, 알집매트 기저귀 가방, 밤부베베 항균 지퍼백 및 거즈손수건 샘플, 파스텔스튜디오 촬영상품권 및 손수건, 로고나 샘플 파우치, 내이브로 현미과자, 한솔교육 핀덴베베 놀이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 참가자 중 27명을 추첨해 마이크라라이트 TORO 유모차, 잉글레시나 트립 유모차, 페도라 카시트 C1, 한솔교육 핀덴베베 MINI, 맨듀카 아기띠, 알집매트 칼라폴더S 등 다양한 인기 육아용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