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H 신곡 ‘예뻐’ 티저 영상 캡처)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인피니트 힙합 유닛 인피니트H(동우, 호야)가 컴백을 1주 앞두고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 타이틀 곡 ‘예뻐’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인피니트H가 ‘스페셜 걸’ 이후 2년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예뻐’의 티저 영상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긍정에너지 동우와 카리스마 넘치는 호야가 개구지게 장난치는 모습이 담겨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예뻐’는 인피니트H 특유의 재치나 위트를 바탕에 둔 채 귀에 쏙 들어오는 랩과 멜로디를 대중적으로 버무린 곡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관계자는 “인피니트H의 이번 새 앨범은 지난 앨범 ‘플라이 하이’의 연장선상에 있긴 하지만 2년사이 음악적 성장을 보인 동우와 호야가 전곡 랩메이킹 등 앨범에 대한 참여도를 높이면서 음악적인 욕심을 고스란히 담아 작업됐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너무 힘이 꽉 들어간 힙합이 아닌 인피니트H 특유의 재치를 유지해 평소 힙합을 가까이 하지 않았던 대중들도 같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음반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인피니트H는 앨범과 음원이 공개되는 오는 26일 오후 7시에 광장동 악스 코리아에서 쇼케이스 ‘플라이 어게인’을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