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은 기존에 외부 환경으로 많은 자극을 받는 도시 남성을 위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미네랄 옴므 블랙’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샘의 ‘미네랄 옴므 블랙’ 라인은 도시 남성들의 야근과 음주, 흡연 등으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와 대기오염, 잦은 면도로 인해 지치고 자극받은 피부를 부드럽고 건강한 남성 피부로 관리해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주요 성분으로는 ‘블랙 미네랄 복합체‘가 피부에 활력 에너지를 공급해주며 마그네슘, 구리, 아연에서 추출한 필수 미네랄로 구성된 ‘멀티-미네랄 에너자이징 액션’이 푸석한 피부를 집중 케어해 준다. 또한 피부 오염을 예방해주는 오스모퍼 성분과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피토스핑고신성분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꿔주고 자극을 예방해준다. 향은 도시 남성의 이미지에 어울리도록 세련되고 감각적인 시트러스 우디 머스크향을 담아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미네랄 옴므 블랙’ 라인은 토너와 에멀젼, 에센스와 크림, 클렌징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미네랄 옴므 블랙 토너’와 빠르게 흡수되어 부드럽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미네랄 옴므 블랙 에멀젼‘, 풍부한 영양과 탄력을 케어해주는 ‘미네랄 옴므 블랙 에센스’, 또한 수분 보호막을 강화시켜 탄력까지 동시에 케어해주는 ‘미네랄 옴므 블랙 모이스처 크림’ 등이다. 마지막으로 외부 유해환경을 말끔하게 닦아내는 ‘미네랄 옴므 블랙 클렌징 폼’은 쉐이빙 겸용 클렌징 폼으로 바쁜 아침 세안과 면도를 동시에 해결해주는 듀얼 타입 제품이다.
한편 더샘은 ‘미네랄 옴므 블랙’ 라인의 ‘토너’와 ‘에멀젼’으로 구성된 2종 스킨케어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특히 2종 세트 구입시 ‘클렌징 폼’ 100ml 증정용이 함께 구성되어 더욱 풍성하게 사용 또는 선물할 수 있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