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서은이 본격 가수 활동에 돌입했다.

김태희 CF송을 불러 유명세를 탄 서은은 앨범 타이틀곡 ‘아이스크림 사랑’을 통해 섹시한 매력을 드러내며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아이스크림 사랑’은 임병수의 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김현아가 코러스에 참여했으며 가수 더페이스(김동환,박진수)와 최진웅 등도 곡에 참여해 주목받고 있다.

이 곡은 쉬운 멜로디에 가사가 따라 부르기 쉬우며 경쾌하고 빠른 리듬의 중독성 있는 템포가 특징이다.

서은은 ‘아이스크림 사랑’외에도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겨나는 더 페이스와 듀엣으로 부른 앨범 두번 째 수록곡 ‘Love is coffee’로 인기 사냥에 나서고 있다.

서은은 최근 엠넷(Mnet)에서 촬영된 아이스크림사랑 댄스가 살짝 공개된 이후 팬들로 부터 ‘깜찍하다’, ‘귀엽다’는 평을 전해듣고 있으며, 각 케이블방송 및 대학교축제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태라고 소속사측은 밝혔다.

서은은 “방송가 진출로써 많은 일들 해보고 싶다”며 “CF광고모델 및 연기자 등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가수 및 만능예능인으로 거듭나 활동하고 싶다”고 열정을 보였다.

한편 ‘아이스크림사랑’으로 10월 첫째 주 온·오프라인 뮤직차트를 통해 모습을 보이고 있는 서은은 매혹적인 모습과 세련되고 큐티한 모습으로 전격 가수 활동에 나서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