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 GS칼텍스와 신용카드 주유서비스 제휴를 통해 오는 6월30일까지 신용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적립과 모바일 할인 쿠폰 발송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리워드플러스카드를 이용해 GS칼텍스 주유 또는 충전 시 주유(충전) 금액의 7%를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워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단, 전월 신용판매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고객에만 해당되며 30만원 미만인 고객은 종전대로 주유(충전) 금액의 0.7%만 적립 받게 된다. 적립 최대한도는 1만 포인트다.

또한 GS칼텍스 온라인채널을 통해 리워드플러스카드를 신규 발급 한 고객이 해당 카드를 월 20만원 이상 사용하면 5만원 모바일 주유(충전)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오는 6월30일까지 신규 발급한 고객에 해당된다. 모바일 주유(충전)쿠폰은 SC은행 카드로 5만원 이상 GS칼텍스 주유(충전) 시 1인 1일 1만원씩 사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SC은행 신용카드 보유 고객 중 GS칼텍스 주유업종(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2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은 이용 카드 종류와 상관 없이 1만원권 모바일 주유 쿠폰을 받을 수 있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