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유플러스 비즈(U+Biz) 전국대표번호’ 서비스 가입시 모바일 홈페이지를 무료 제작해주는 프로모션을 오는 3월 31일 까지 진행한다.

유플러스 비즈 전국대표번호는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1544/1644/1661/1800’으로 시작되는 짧고 기억하기 쉬운 전화번호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이 기억하기 쉬워 홍보효과는 물론 지역별 서로 다른 기업 및 지점의 전화번호를 하나의 번호로 통합 관리할 수 있어 고객지원 및 응대에도 효율적이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내 유플러스 비즈 전국대표번호에 가입하면 매장 또는 사업장을 홍보할 수 있는 소상공인용 모바일 홈페이지 팩(Pack)을 무료로 제공한다.

모바일 홈페이지는 제작과 별개로 운영을 위한 별도 호스팅 비용이 추가로 발생하지만 유플러스 비즈 전국대표번호 사용기간 동안에는 월 3만원의 호스팅 비용도 LG유플러스가 모두 부담해 비용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 프로모션 기간 내 가입 시, 매장을 홍보할 수 있는 통화 연결음 서비스인 ‘심플 ARS’(월 1500원)도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심플 ARS를 이용하면 고객 홍보를 위한 멘트 등록 및 수정을 무제한으로 할 수 있으며 시간대나 요일별로 다른 멘트 설정도 가능하다.

한편 LG유플러스는 300만 소상공인들의 모바일 홈페이지 무료제작 보급 및 모바일 통신 인프라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 말 지역 소상공인 대상 로컬 플랫폼 기업인 ‘제로웹’과 업무제휴를 맺은 바 있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