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서울가든호텔이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오픈하며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 오픈한 서울가든호텔의 페이스북 이벤트는 2015년 1월 24일까지 진행된다. 호텔측은"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응원댓글을 달아주면된다"고 설명했다.

총 3명을 추첨하며 1등은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 스위트룸을 1명이 받게되며, 2등은 스탠다드룸 1명, 3등은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 프리미엄 뷔페레스토랑 라스텔라의 식사권을 2인 받게된다.

3등 당첨선물을 받게되는 라스텔라 뷔페 레스토랑은 오는 2015년 1월까지 총지배인 추천한 와인이 무료로 제공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국제소믈리에 협회 부회장으로 활동 중인 서울가든호텔의 조학영 총지배인은 6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며 전 세계 약 83개국에 4200여개를 운영하는 베스트웨스턴 코리아의 마케팅 능력자라고 호텔측은 설명했다.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 이은주 홍보실장은 “30년이 넘는 시간동안 서울의 아름다운 역사와 함께한 서울가든호텔이 그랜드오픈을 하고 고객들로 하여금 활기찬 영업으로 인사드릴 수 있어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과 이벤트를 통해 다시 찾아주시는 고객들 기분좋게 해드리겠다”고 전했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