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원더걸스가 새 모습으로 돌아온다.

국민여동생에서 레트로(Retro) 요정으로 거듭나고 있는 원더걸스는 26일 오후 KBS2TV <뮤직뱅크>를 통해 4번째 프로젝트앨범 ‘The Wonder Years ? Trilogy’의 타이틀곡 ‘Nobody(노바디)’를 공식 무대에서 첫 선을 보인다.

원더걸스는 방송전 ‘Nobod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불과 3일만에 온라인 차트를 평정하는가 하면,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불러오며 국내외적으로 폭발적 인기를 끌며 첫 컴백 무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켜 왔다.

음악적으로 한층 성숙된 모습으로 돌아오는 원더걸스는 ‘Nobody’를 통해 모타운을 필두로 여성 그룹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6-70년대 반짝거리고 화려한 레트로 스타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다시 한 번 레트로 열풍을 불러 올 예정이다.

원더걸스는 이번 무대를 통해 본격 활동을 알리며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계획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측 관계자는 “’The Wonder Years-Trilogy는 원더걸스가 그 어느 때보다 애착을 갖고 자작곡을 싣는 등 심혈을 기울인 앨범”이라며 “이번 앨범을 통해 싱어송 라이터로 거듭나며 음악적으로 한층 성숙해진 원더걸스의 멋진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원더걸스의 4번째 프로젝트 앨범은 26일 발매에 들어갔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