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는 여성 캐릭터 캐쥬얼 브랜드 ‘럭키슈에뜨’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럭키슈에뜨 콜라보레이션 홀리데이 컬렉션‘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대표의 25년 아티스트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있는 조성아22 제품에 패션 브랜드 럭키슈에뜨의 트렌디한 디자인과 감성이 더해져 홀리데이의 경쾌한 분위기를 표현한 위트있는 컬렉션으로 탄생했다.

조성아22-럭키슈에뜨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조성아22 제공)

이번 컬렉션은 조성아22 로고와 조화된 럭키슈에뜨의 시그니처인 올빼미 모양의 각기 다른 슈에뜨 프린트가 제품과 파우치에 패셔너블하게 디자인 됐다.

럭키슈에뜨 콜라보레이션 홀리데이 컬렉션은 파우치와 함께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인기 제품 ‘24 아워 레이빔 업 크림’, ‘탱글이 수퍼베리’, ‘젤라또 핸드&바디 야미 버터 그램’, ‘아가베 솝 클렌저’ 4종이 트래블 사이즈로 구성됐다. 더불어 홀리데이에 잘 어울리는 색조제품 ‘다크펑크’ 2종과 ‘B.F.밤’ 3종도 함께 포함됐다.

이번 컬렉션은 조성아22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럭키슈에뜨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