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김정태 기자 = 서강대학교 SLP 영어학당인 강남, 해운대 SLP영어학당(원장 이철, www.slp.ac.kr)이 2009학년도 유치부 모집을 위한 재학생 수업을 공개한다.

이번 수업은 재학생들이 직접 원어민 선생님과 평소 영어 수업을 하는 모습을 학부모들은 물론 학생들도 볼 수 있다.

강남 SLP영어학당은 11월 6일(1차)과, 12월 9일(2차) 각각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진행한다. 재학생 수업 공개가 끝나는 11시 이후부터는 영어유치원 유치부에 대한 설명회를 약 1시간 동안 연다.

해운대 SLP(www.haeundaeslp.co.kr)는 11월 4일과 12월 2일 각각 강남 SLP 영어학당과 같은 시간대에 재학생 수업공개와 설명회가 개최된다.

특히 평일 참석하지 못한 직장인 학부모들을 위한 설명회도 11월 29일(토)과 11월 22일(토) 각각 강남과 해운대SLP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SLP영어학당 유치부 수업은 5, 6, 7세가 대상이다. 수업 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2시 30분간 영어만으로 진행된다.

이철 강남 SLP영어학당 원장은 “유치부 영어 수업은 모두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진행하게 되며 개인차는 있겠지만 보통 약 3개월만 공부를 하게 되면 영어를 알아들을 수 있는 수준이 된다”며 “1년후에는 듣고 말하고 읽고 쓰기를 하고 영어일기를 어느 정도 스스로 쓸 수 있는 실력자가 되도록 SLP만의 독창적이고 집중적인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이 원장은 “유치부 학생들의 수업은 재미와 흥미를 골고루 섞어 성적을 위한 공부가 아닌 실생활에 그대로 적용할 수 있는 의사소통을 위한 접근방식(Communicative Approach)의 영어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학부모와 학생들의 호응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강남, 해운대SLP는 유치원생들을 위한 스쿨버스와 자체내 식당까지 갖춰, 학부모와 학생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강남 해운대SLP는 편입생들도 모집, 재학생들과 함께 연령별 연차별 수업도 진행한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