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황기대 기자) = 일산 킨텍스와 엑스포럼이 공동개최하는 ‘코리아 크리스마스 페어(Korea Christmas Fair)'가 오는 12일에 개막한다.

행사는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용품, 선물 등을 전시하는 전시회 외에도 유익한 컨퍼런스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그동안 한국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색다른 크리스마스 문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협력기관으로 참가한 한국산타클로스협회에서 준비한 자선 이벤트는 ‘크리스마스페어’에서 본래 크리스마스페어가 가진 ‘나눔’의 의미를 더욱 강조할 예정이다.

한국산타클로스협회는 2014 코리아 그리스마스 페어 행사장 내 산타마을에서 2014년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산타클로스 스타봉사단 사랑 나눔 ‘Wiki-Movement ♫ 사랑을 나눠요 ! 산타클로스 모자 목도리!!’ 행사를 개최한다.

한국산타클로스협회 산타클로스 스타봉사단은 지난 10월 수영선수 마린보이 박태환선수가 2014 아시안게임에서 착용했던 수영복과 모자를 한국산타클로스협회에 기부하면서 시작됐다.

이어 의리의 산타 김보성, 김지훈, 임창정, 씨스타, B1A4 , 홍진영, 쿨의 김성수, 보이프랜드, 라붐, 개그맨 박준형, 윤정수, 등 스타들이 계속 동참하고 있다.

오는 23일 출범식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산타클로스 스타봉사단 사랑 나눔 Wiki-Movement ♫ 사랑을 나눠요 ! 산타클로스 모자 목도리!! 행사는 한글 디자이너 이상봉의 재능 기부로 제작된 모자와 목도리를 판매한 수익금으로 산타클로스 스타봉사단이 직접 어려운 이웃들이나 단체를 방문한다.

12일에는 개그맨 박준형, 13일 토요일에는 개그맨 윤정수, 14일 일요일에는 쿨의 김성수가 자원봉사자로 참가해서 일일판매도우미, 구매 고객에게 산타클로스와 함께 인증 샷 찍어주기, 무대인사 등 자원봉사활동을 하게 된다.

gidae@nspna.com, 황기대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