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소연 기자) = 씨스타 소유가 한국 대표로 OST에 참여한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이 엔드크레딧 송 ‘다이아몬드(Diamond)’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영화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은 눈의 여왕을 물리친 후 평범한 나날을 보내던 트롤 올름이 스노우 킹의 말에 속아 거짓말을 하게 되고 이후 그 거짓말로 힘을 얻은 스노우 킹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하기 위해 결성된 올름과 트롤 기사단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3D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의 엔드크레딧 송 ‘다이아몬드’는 이국적이면서도 서정적이고 따뜻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 동화 같은 가사가 빛나는 아름다운 노래다.

씨스타 소유는 정기고와의 ‘썸’부터 어반 자카파와의 ‘틈’까지 음원 차트를 휩쓸었던 콜라보의 여왕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매력적인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노래의 완성도를 더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의 대표적인 명장면들과 한국 대표 디바 소유의 모습이 교차되며 ‘다이아몬드’의 “지칠 때는 내게 기대 내 눈에 너 보여 더 환하게 빛날 넌 내 다이아몬드인걸” 같은 따뜻하고 희망적인 멜로디와 가사를 더욱 빛나게 한다.

뿐만 아니라 마치 동화 속 세상으로 들어가 여신이 된 듯 순백의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노래를 부르는 소유의 모습은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 속 하이라이트 장면이 어우러지며 어린 시절 한 번쯤 꿈꾸었던 동화 속 공주를 연상케 해 보는 이들을 동심으로 돌아가게 만든다.

한국 대표 디바 소유가 참여한 다이아몬드의 음원 오픈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판타지 스노우버스터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은 오는 25일 개봉예정이다.

goodjob@nspna.com, 김소연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