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김정태 기자 = 튼튼영어의 자회사인 큰배움(대표 양채경, www.kunbaeum.co.kr)이 내놓은 유아와 유치원반 교재인 키즈 펀(Kids Fun)이 오는 10월에 완간된다.

키즈펀은 5세, 6세, 7세를 대상으로 한 영어교재. 이 교재를 통해 유치원생들을 포함한 취학 전 유아들은 멀티미디어 CD를 통해 멀티미디어 수업을 체험할 수 있다.

교재는 총 30세트로 이뤄져 있으며 각 스텝별(나이별) 10세트다. 각 세트당 책 2권 한 묶음이며 CD1개와 미니북, 월차트로 구성돼 있다.

각 권별 책은 집에서 오디오 CD와 함께 학습할 수 있는 ▲스토리 북(Story Book) ▲펀 북(Fun Book) 등과 아이들이 직접 자르고 붙여서 만드는 스토리 미니북인 ▲미니북(Mini Book), 학습한 단어들을 그림과 함께 정리해 제공하는 ▲월 챠트(Wall Chart) 등으로 돼 있다.

특히 스토리 북은 창작동화(Story), 노래로 부르는 영어(Music Fun)를, 펀 북은 스토리 북의 주제를 다루는 종합교과학습 활동(Fun Activity)과 다양한 그림학습 활동을 통해 배운 내용을 복습(Picture Fun)할 수 있도록 세분화돼 있다.

학생들은 이 교재를 통해 통합 교과 종합 인지 영어학습을 익힐 수 있다. 즉, 통합 교과는 영어로 미술, 과학, 수학, 음악 등을 학습할 수 있다.

큰배움 관계자는 “유치원영어도 이제는 단순히 놀이와 흥미 중심이 아닌 초등학교 수업과 교과형태를 따라가고 있다”며 “이에 키즈펀은 유치원반에서부터 초등학교 수업에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어학습법을 담았다”고 말했다.

또 이 관계자는 “키즈펀은 교실에서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학생용 월챠트, 플래시카드, 미니북, 파닉스 북은 기본이고 노래와 율동, 게임, 녹음과 롤플레이까지 가능한 온라인학습까지도 익힐 수 있다”고 덧붙였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