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초 프리미엄 전일정 인솔 스키캠프 진행 모습. (홀리데이코리아 제공)

(서울=NSP통신 도남선 기자) = 본격적인 겨울시즌이 코앞에 왔다.

겨울을 맞이해 스키장방문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스키패키지프로그램들이 리조트별로 선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홀리데이코리아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리미엄급 스키프로그램들이 호응을 얻고 있다.

홀리데이코리아는 다년간 회원들에게 다양한 레저활동 (해운대요트, 해운대카약, 패들보드, 스키캠프, 캠핑, 스쿠버다이빙 등)을 학교, 기업, 단체 및 개인에게 제공해온 실력있는 레저전문운영사이다.

2014-15 겨울 처음으로 경남김해창원지역 회원들을 대상으로 선보이는 ‘창원출발하이원버스패키지‘는 은성관광버스와 단독제휴를 통해, 편안한 리무진우등버스, 45인승일반버스를 이용하고, 현장에서는 홀리데이코리아의 원스톱인솔서비스(프리미엄스키강습, 중식쿠폰제공서비스, 비상시응급실후송처리)를 제공받는다.

1박을 원할 경우 콘도예약 또한 가능하다.

기존 부산, 대구지역 하이원버스패키지 서비스만 제공하던 홀리데이코리아는 경남창원권 서비스를 제공하므로써 영남지역의 대표 레저업체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5년 1월 20일부터 3박4일간 진행되는 ‘제1회 하이원, 어린이노블스키캠프’는 부산벡스코에서 출발한다.

프로그램 공지와 함께 많은 학부모님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부산경남권 초등학생, 중학생이라면 겨울방학기간에 진행되는 겨울방학캠프 ‘어린이노블스키캠프’에 관심을 가져보자.

올댓댄스공연관람, 노천온천활동, 레크레이션등의 문화활동과 안전한 전일정인솔자와 프리미엄 스키강습은 기본, 보호자 스키교실도 제공된다. 선착순으로 신청서를 받고 있다.

이승훈 홀리데이코리아 팀장은 “개인들을 위한 프로그램부터 단체를 위한 프로그램까지 고객들을 위한 레저활동을 보다 안전하게 제공할 것이며, 단체활동일 경우 안전을 기본으로 하되 즐거움을 항상 제공할 수 있는 참신한 일정으로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다. 믿고 즐길 수 있는, 즐겁고 신나는 스키캠프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aegookja@nspna.com, 도남선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