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서울호서전문학교(학장 이운희) 메이크업&네일아트과에서 2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미용에 관심 있는 고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무료로 특강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러시아 아뜰리에 예술학교 포코티로프 유진 교수의 메이크업 & 뷰티오브제 세미나로 진행된다. 유진 교수는 서울호서전문 객원교수로 매년 러시아와 그리스에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코르셋으로 공작의상의 기본틀을 만든 후 공작새를 연출하는 메이크업과 뷰티오브제 수업으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메이크업&네일아트과 학과(02-3660-0169)나 카톡 아이디( Zasin)로 학교, 학과, 영문이름, 핸드폰 번호를 알려 주면 된다.
한편 이 학교는 국내 최초로 웨딩뷰티플래너과를 신설, 2015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이다. 이 학과는 웨딩뷰티플래너 양성학과로 고부가 가치를 창출하는 웨딩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미용 전공자들의 수요가 날로 증가하는 가운데, 실무중심의 교육과 이론 교육을 통해 미적 감각을 갖춘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것이 목표다. 학생부성적 및 내신성적을 반영하지 않으며 100% 면접으로만 신입생을 모집한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