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LG유플러스(032640)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U+ tvG 4K UHD’와 ‘U+ 홈cctv 맘카’ OX 테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패딩, 장갑 등 다양한 겨울 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LG유플러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U+ tvG 4K UHD’와 ‘U+ 홈cctv 맘카’와 관련된 질문에 ‘O’나 ‘X’로 답하면 된다. 하루에 총 3회까지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OX 테스트는 “TV를 볼 때 리모컨을 찾지 못해 짜증난 적이 있다”, “가족들과 보고 싶은 채널이 달라 화난 적이 있다”, “한밤 중 가족들이 모두 잘 때 눈치 보며 TV를 본 적이 있다” 등의 질문으로 ‘U+ tvG 4K UHD’ 만의 ‘보이스 리모컨’, ‘my4채널’, ‘이어폰 TV’와 같은 특화된 서비스를 설명한다.

또한 ‘U+ 홈cctv 맘카’와 관련해서도 “밖에 외출했을 때 애완동물이나 어린 자녀가 보고 싶고 걱정된다”, “아무도 없는 집에 누군가 침입했을 때 실시간으로 내 폰에 알려줬으면 좋겠다” 등의 간단한 질문으로 이뤄져 있어 누구나 쉽게 답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OX 테스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명에게 250만원 상당의 몽클레어 패딩을, 20명에게는 온열 발난로를, 30명에게는 스마트폰 터치장갑 등 따뜻한 겨울을 위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SNS를 통해 해당 이벤트를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모바일 호빵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해당 기간 동안 ‘U+ tvG 4K UHD’와 ‘U+ 홈cctv 맘카’의 가입 상담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55만원 상당의 29인치 LG시네뷰 모니터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 류창수 홈솔루션사업담당은 “‘U+ tvG 4K UHD’와 ‘맘카’만의 고객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