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먼데이키즈 유작 앨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29일 전격 공개됐다.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이번 공개된 티저 영상은 가수 메이비가 우정출연 한 먼데이키즈 유작앨범 뮤비의 예고편이라 팬들의 이목을 잡중시키고 있다.

메이비는 지난달 16일 서울 시내와 근교를 오가며 촬영된 먼데이키즈 유작앨범 타이틀곡인 ‘Never Say Goodbye’ 뮤비에서 만나고 싶어도 만날 수 없는 사람들의 가슴 아픈 메시지를 전달하는 라디오 DJ 역할로 출연, 그동안의 라디오 DJ 경험을 토대로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는 연기를 펼친 것으로 전해졌다.

또 먼데이키즈 멤버인 이진성과 故 김민수와 ‘호형호제’하던 일락도 이 뮤비에 까메오로 출연, 먼데이키즈 마지막 뮤비를 더욱 뜻깊게 하고 있다고 소속사측은 설명했다.

손정환 뮤비 감독은 “먼데이키즈는 내게도 아주 특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는 가수”라며 “먼데이키즈 마지막 연출이 될 이번 뮤비를 통해 그동안 먼데이키즈와 함께했던 소중한 추억들을 되새기고 간직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뮤비 완성편은 오는 9월 4일 먼데이키즈 유작앨범 발매와 함께 온라인을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