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기다릴 필요없이 한번에 딱 필요한 만큼 한잔씩 마실 수 있는 무카페인 건강티백 ‘동서 루이보스 보리차’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00% 국내산 보리에 식이섬유의 보고 현미, 항산화성분 플라보노이드, 미네럴까지 풍부하게 함유한 ‘루이보스’가 더해져 건강한 맛을 선사한다.

신윤미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불편함은 줄이고 건강함은 더한다는 콘셉트로 대량으로 오래 끓여 우려내는 보리차를 한잔용 티백으로 낱개 포장했다”고 설명했다.

동서식품이 기다릴 필요없이 한번에 딱 필요한 만큼 한잔씩 마실 수 있는 무카페인 건강티백 '동서 루이보스 보리차' 신제품을 출시했다. (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은 루이보스 보리차 출시를 기념해 내달 15일까지 한달간 ‘동서 루이보스 보리차 주부홍보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비맘·워킹맘·슈퍼맘 등 총 3편으로 구성된 ‘루이보스 보리차 체험 영상’을 감상 후 블로그나 카페, SNS를 통해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가장 많은 영상공유과 제품 성격에 맞는 홍보메시지를 전달한 고객에게는 최신 가전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서 루이보스보리차 홈페이지나 동서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