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김정태 기자 = 파랑새투어(대표 이정호, www.parangsaetour.com)가 덤핑없는 국내 여행 서비스로 차별화하고 있다.

이미 신문, 온라인광고, 가격비교 등으로 국내외 패키지여행 상품은 최저가 경쟁에 빠져 있는게 사실.

최저가 즉, 덤핑 여행상품으로 인해 피해는 그대로 관광객들에게 돌아가는 게 현실이다. 이에 파랑새투어는 관광객들을 위해 같은 상품은 물론 자체 여행 상품이라도 덤핑 없는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물론 동일 업종 여행사가 동일 여행상품을 저렴하게 내 놓아도 파랑새투어는 상품의 질과 고객 서비스로 차별화를 시키고 있다.

이정호 파랑새투어 대표는 “신속하고 철저한 고객 응대로 기다리지 않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덤핑 상품이 판을 치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파랑새투어는 가격으로 경쟁하지 않고 오직 질적인 서비스로 고객의 관광에 힘 쏟고 있다”고 말했다.

파랑새투어는 국내 기차및 테마여행, 체험여행과 콘도숙박 예약, 워터파크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여행사다. 국내 여행 외에도 중앙아시아와 러시아 등지의 상용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상용 서비스는 사업 목적의 고객을 위해 항공, 렌터카, 교통, 호텔 등을 예약 및 안내, 관련 서비스를 대행해 주고 있다.

파랑새투어는 현재 울릉도, 독도, 외도, 거문도에 이어 오는 9월경부터는 일본 대마도 배여행을 시작으로 향후 중국 배여행 서비스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파랑새투어는 단체여행 상품도 기획, 기업의 행사와 세미나, 워크샵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