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브로케이드는 26일 HP의 ‘HP 블레이드 시스템 c-클래스’ 포트폴리오에 자사 고성능 임베디드 스위치인 ‘8Gb(기가비트) SAN 스위치’를 추가 공급키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급되는 ‘브로케이드 8기가비트 SAN 스위치’는 ‘HP 블레이드시스템 c-클래스’ 기술의 네트워크 대역폭과 유연성 증가는 물론 각종 비용 절감 등의 기대효과를 제공한다.
또 빠른 속도 및 확장성, 가상화 환경과 함께 최대 64Gb까지 8개의 모든 SAN 포트의 단일 트렁크 구성을 지원하는 ISL(Inter-Switch Link) 트렁킹 환경을 지원한다.
특히 고객들의 투자 보호를 고려한 대역폭의 레가시 스토리지 제품을 지원, 12개 또는 24개의 자동감지 포트의 매우 강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룩 모벤 브로케이드 부사장 겸 서버 사업부 총괄 매니저는 “고객들은 회사가 성장하기 위한 필수 요소 지원을 위해 낮은 가격의 고성능으로 확장된 스토리지 인프라스트럭처를 요구하고 있다”고 지적하고 “새로운 ‘브로케이드 8Gb 스위치’가 지원되는 ‘HP 블레이드시스템 c-클래스’ 포트폴리오는 이러한 요구사항들을 모두 만족시키며, 실제로 매우 업그레이드된 SAN 성능 이외에도 이번 포트폴리오 추가는 IT 관리자들에게 최적의 확장성 및 범위성, 단순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