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엔터테인먼트는)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남보라가 화보를 통해 꽃의 여신 ‘플로라’를 연상케하고 있다.

11일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블랙 시스루 의상을 입고 매혹적인 눈빛을 발산하는 가하면, 상큼한 포즈로 귀여운 표정을 취하는 등 남보라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뷰티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 남보라는 꽃과 함께한 촬영으로 신비로운 여신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꽃보다 더 빛나는 독보적인 미모와 함께 요염한 자태는 남심을 자극한다.

다른 사진에서는 매끈한 어깨라인이 드러난 원피스를 입은 채 고혹한 표정을 지어 치명적인 매력과 우아함을 동시에 풍기고 있을 뿐만 아니라, 깊은 눈매에 칠해진 핑크 섀도우와 붉은 네일이 어우러져 성숙한 여성미도 발산해 내고 있다.

또 불그스름한 볼터치와 사랑스러운 미소를 머금은 사진에서는 인형 미모를 자랑, 입가에 미소를 짓게 만든다.

남보라 화보 비하인드 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꽃의 여신다운 플로라를 눈 앞에서 보는 듯한 느낌이 남보라 화보다”, “남보라 볼 때 마다 미모에 물이 오르는 것 같다”, “남보라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 화보, 앞으로의 연기도 기대하게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남보라는 현재 SBS 일일드라마 ‘사랑만할래’에서 ‘김샛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