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는 겨울철 극건조한 피부에 한차원 높은 보습을 선사하는 ‘인텐스 리페어 라인’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뉴트로지나의 ‘인텐스 리페어 라인’ 2종은 ‘인텐스 리페어 바디 밤’과 ‘인텐스 리페어 립 밤’으로 각각 극건조한 바디 피부와 입술 피부를 첫 사용시부터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강력한 고보습 라인이다. 특히 뉴트로지나가 피부과 전문의들과 공동 개발해 더욱 전문성을 높인 점이 특징.
먼저 ‘인텐스 리페어 바디 밤’(200ml/1만4200원)은 노르웨이젼 포뮬러에 모이스쳐 밴드 기술이 추가되어 더욱 강력한 보습 효과를 부여하는 바디 밤으로 첫 사용때부터 가려움과 따가운 극건성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며 피부 장벽을 만들어 피부의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돕는다. 피부 중 최대 극건조 부위로 꼽히는 팔꿈치, 발 뒷꿈치, 무릎 부위까지도 강력한 효과를 주며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사용 후 바로 어떤 활동이라도 가능한 점이 장점이다.
또한 ‘인텐스 리페어 립 밤’(15ml/9900원)은 ‘글리세린’과 ‘이몰리언트(Emollient)’가 만나 트고 갈라진 입술까지 촉촉하고 건강하게 회복시켜주는 고보습 립 케어 제품이다. 기존 스틱형 제품과 달리 밤 타입으로 제작되어 원하는 만큼 덜어 사용 가능하며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극한 추운 겨울에도 트고 갈라진 입술을 오랜시간 보호해준다.
뉴트로지나의 신제품 ‘인텐스 리페어 라인’ 2종은 올리브영, 왓슨스 등 드럭스토어 및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