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던킨도너츠가 연말을 앞두고 ‘2015년 캘린더(달력)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2015년 던킨도너츠 캘린더는 모닝콤보·도너츠·던카치노·쿨라타 등 던킨도너츠를 대표하는 다양한 제품을 계절에 따라 색다르고 재치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

매월 달력면에 베이글·커피·도넛 등의 해피콘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QR코드를 넣어 고객의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또 캘린더 안에 2015년 한해 동안 전국 던킨도너츠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6000원 상당의 쿠폰 6종이 동봉돼 있다. 아메리카노·도너츠·쿨라타 등 다양한 제품의 1+1 쿠폰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1만2000원 이상 구매 영수증 1매당 캘린더 1개를 무료로 증정하며, 개별 구매는 불가하다. 행사 참여시 해피포인트 적립, 일부 행사 및 제휴할인, 타 쿠폰 등은 적용되지 않으며, 기간은 10일부터 소진시까지다.

아울러 던킨도너츠는 PC 및 모바일에서도 2015년 캘린더를 사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와 모바일웹을 통해 캘린더 다운로드를 제공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다가온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던킨도너츠를 애용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캘린더 증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2015년에도 던킨도너츠와 함께 희망찬 한 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