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황기대 기자) = 능률교육(대표 황도순)이 오는 11월 9일까지 2015년도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영어교육 콘텐츠 개발, B2B 및 프랜차이즈 교육 영업, 출판 편집디자인 등 3개 부문이다.

응시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와 2015년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영어교육 콘텐츠 개발 부문은 영어교육 전공자와 대학원 졸업자, TESOL 전공자를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11월 9일까지 능률교육 채용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접수한다.

신입사원 공개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 필기시험 및 인적성검사 → 면접 전형 순으로 진행하며, 최종 합격자는 12월 말 발표한다. 담당 업무와 자격요건, 복리후생 혜택 등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의 채용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능률교육은 구체적인 업무 내용과 근무 환경을 궁금해하는 입사지원자를 위해 오는 11월 4일부터 7일까지 능률교육 블로그 사보에서 ‘2015 공채 Q&A’ 메뉴를 운영한다.

입사지원자가 블로그 댓글로 궁금한 점을 문의하면 채용담당자 또는 선배 직원의 진솔한 상담과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과 관련해 능률교육 인사담당자는 “주어진 업무를 적극적으로 즐겁게 수행하려는 자세를 지녔는지, 끊임없이 배우며 역량을 개발하고자 하는 열정이 있는지, 다양하고 창의적인 생각으로 조직 내 성과 창출에 이바지할 수 있는지 여부를 집중적으로 검토하여 인성과 역량, 잠재력을 보유한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gidae@nspna.com, 황기대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