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참존(대표 김광석)이 토털 안티에이징 라인인 ‘참존 플레지엄 프레스티지 골드 6종’을 출시한다.

새로 출시된 참존 플레지엄 프레스티지 골드 라인은 피부 정화 기능이 뛰어나다고 알려진 순도 99% 리얼 골드만을 엄선해 담아 빠르고 효과적으로 피부 회복력을 재생시키고 맑고 투명한 피부톤을 되찾아 준다.

또한 피부결 관리에 탁월한 참존만의 특허성분, 하이브-콤플렉스(Hive-Complex)가 지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꿀처럼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결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하이브-콤플렉스는 뉴질랜드에서만 자생하는 마누카나무 꽃에서 채집한 진귀한 ‘마누카 꿀’과 여왕벌이 먹는 ‘로얄젤리’, 꿀벌이 만든 귀한 성분인 ‘프로폴리스’를 황금배율로 배합한 참존만의 독자성분이다.

이 밖에도 콜라겐과 세라마이드를 결합시켜 피부 탄력을 강화해주는 참존의 특허성분인 엘-프로세라(L-Procera)가 함유돼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느슨해진 피부 조직을 채워 속부터 탄력 있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플레지엄 프레스티지 골드 라인은 토너, 에멀젼,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앰플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 제품은 리얼 골드 성분을 연상시키는 눈부신 금빛 용기로 출시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참존 마케팅본부 홍보팀은 “골드 성분은 피부 근원의 회복력을 지켜주는 효능이 있어 안티에이징을 위한 최적의 성분”이며 “이번에 참존에서 선보이는 플레지엄 프레스티지 골드 6종은 순결케어를 통해 젊고 생기 넘치는 피부 황금기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