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헨켈홈케어코리아의 리빙 퍼퓸 ‘리뉴짓 컬렉션(Renuzit Collection)’은 할로윈데이를 겨냥해 ‘할로윈 컬렉션’ 4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할로윈 컬렉션은 기존 리뉴짓 컬렉션 제품을 할로윈 몬스터가 그려진 패키지로 리뉴얼 한 제품이다.

해골과 미라가 그려진 ‘뱀파이어 바닐라’는 프렌치 바닐라 향, 뱀파이어 맨&우먼이 그려진 ‘레스트 인 피치’는 새콤달콤한 복숭아 향을 느낄 수 있다. 기분 좋은 향기와 더불어 개성 있고 참신한 패키지 디자인로 할로윈 파티 용품으로 활용 가능하다.

리뉴짓 스페셜 에디션 할로윈 컬렉션 (헨켈홈케어코리아 제공)

아울러 리뉴짓 컬렉션은 이번 할로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 31일 양일간 ‘롭스(LOHB’s)’ 가로수길점에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현장에서는 할로윈 캐릭터 복장을 한 진행 요원과 함께 핀볼 게임에 참여, 게임의 결과에 따라 리뉴짓 할로윈 컬렉션 제품 1종을 증정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롭스 현장 할인쿠폰(1000원권)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 3월 국내 첫 출시한 미국 거치형 방향제 브랜드 리뉴짓 컬렉션은 97%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11종의 향기와 다양한 디자인의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할로윈 컬렉션 4종은 온라인 몰과 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