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고어코리아는 지난 10월 3일부터 국립공원관리공단과 함께 설악산, 도봉산, 북한산 및 온라인 홈페이지 상에서 실시한 ‘안전산행 캠페인’의 온오프라인 서약자가 2만 3000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고어코리아는 3일 설악산을 시작으로, 북한산 도봉분소 (10월 10일 ~ 26일), 북한산 북한산성분소 (10월 31일 ~ 11월 9일) 등 대표적인 산행지에서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탐방객들을 대상으로 안전산행을 위한 서약을 받고, 참여자들에게는 산행 시 쓰레기를 담을 수 있는 봉투 및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전문 강사인 고어텍스 마스터 클라이머가 진행하는 안전산행을 위한 올바른 산행 방법 강의 및 OX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온라인 상에서는 준비단계부터 도착 및 접근, 등산, 하산 및 마무리까지 안전산행 교육 영상을 시청한 후, 서약이 가능하다.
안전산행 교육 영상에는 등산 시 필요한 필수장비와 행동식, 신발끈 묶기, 레이어링 시스템, 등하산 시 주의사항 등 가을철 안전산행에 유용한 정보들이 포함돼 있다.
온라인상에서 서약을 완료한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뉴 고어텍스 프로 시딩 재킷, 고어텍스 트레킹화, 하이드레이션 백, 캐주얼 백팩, 안전산행 기프트 박스(GIFT BOX)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