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NH농협생명(대표 나동민)이 모바일앱 가입고객 1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11월 14일까지 ‘모바일 상품 안내장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생명 모바일앱 가입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지난 15일 새롭게 출시된 ‘하나로NH3대질병보험(갱신형/무배당)’을 비롯한 NH농협생명의 보장성 상품(종신·정기·건강·암) 안내장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친구들에게 공유함으로써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친구 10명에게 추천한 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 5000포인트를, 그 이상 추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만~10만포인트를 지급하며, 지급된 포인트는 농협a마켓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생명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생명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신속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 나갈 예정이라 전했다.
한편 지난해 10월 신보험시스템과 함께 오픈된 NH농협생명 모바일 창구는 고객들이 보험계약조회, 대출서비스 신청, 보험료 납입, 사고보험금 지급신청 등의 업무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