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서태지 정규 9집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 타이틀 곡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이 16일 0시 전격 발표된다. 같은 시각 음원과 함께 밴드 버전의 뮤직비디오도 온라인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크리스말로윈’은 하우스 비트을 기반으로 트랩, 덥스텝 장르에서 주로 사용되는 그로울(Growl) 등 다양한 실험적 사운드로 구성된 곡이다.
서태지는 이 때문에 낯설 수 있는 소리들을 밴드 뮤지션답게 영리한 배치로 한 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멜로디를 형성했다.
이 곡은 이번 앨범에서 ‘일렉트로닉 리얼 사운드’에 가장 걸맞는 트랙이 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날 서태지는 음원과 함께 소속사인 서태지 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서태지 밴드의 퍼포먼스가 담긴 밴드 버전의 ‘크리스말로윈’ 뮤비도 먼저 공개한다. 스토리와 드라마가 포함된 본편은 오는 18일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진행하는 생중계 라이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서태지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5년 만에 갖는 컴백 공연 ‘크리스말로윈’을 개최한다. 이어 20일에는 정규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한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