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태지컴퍼니>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서태지가 오늘(6일) 밤 11시 5분 시청자들 앞에 공식적인 모습을 드러낸다.

세월의 흐름을 멈추게 한 듯한 서태지의 앳된 모습 그대로의 외모로 최근 녹화현장에서 팬들을 놀라게 했던 그의 컴백 스페셜이 MBC를 통해 소개된다.

<컴백 스페셜-북공고 1학년 1반 25번 서태지>라는 방송 초유의 편성과 그의 열성팬 ‘일지매’ 이준기와의 1일 데이트를 통한 인터뷰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이번 방송에서는 서태지의 4년 7개월만의 컴백과 함께 2년간 극비리 준비되온 8집 첫 번째 싱글음반 ‘모아이(MOAI)’의 8억짜리 뮤직비디오 풀 버전 등이 최초로 공개된다.

서태지는 세계적으로 불가사의하고 손에 꼽히는 장관으로 유명한 곳들인 이스터섬의 아후 통가리키, 라노라루쿠, 데스 밸리, 문 밸리, 간헐천, 나이아가라 폭포 등에서 촬영돼 한편의 다큐멘터리 영화같은 이 뮤비를 통해 대자연의 위대함과 소중함을 일깨워줄 예정이다.

또 지난달 31일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1400명의 팬들과 만난 ‘미니 콘서트’ 장면과 이달 1일 코엑스 피라미드광장에서 5000여명의 관객들을 열광케한 게릴라 콘서트 모습도 방송을 통해 자세히 보여진다.

이 외에도 지난달 28일 화제가 됐던 배우 이준기와의 하룻동안의 여행 속 진솔한 인터뷰 장면과 인터뷰 중 숲 속에서 노래한 모아이 ‘리믹스’, 화제의 흉가 레코딩 장면, 미스터리서클 제작모습을 공개해 지금껏 베일에 싸여있었던 서태지 8집 음반과 관련한 궁금증들이 한꺼플씩 풀어해쳐질 예정이다.

한편 서태지는 이번 방송을 통해 공식 컴백하게 되며 오는 15일 잠실야구장에서 개최되는 초대형 도심 락 페스티벌인 ‘ETPFEST 2008’에 마릴린 맨슨, 유즈드 등과 함께 무대에 올라 컴백 공연을 갖고 본격 활동을 알리게 된다.

이날 서태지는 어떠한 기상천외한 퍼포먼스로 팬들을 열광케 할 것인지 벌써부터 그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