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보테니칼코리아(대표 오기환)가 일명 피부가 먹는 비타민 세럼·크림 3종을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단독 론칭했다.

쿠팡을 통해 판매되는 비타민 세럼·크림 3종은 누보떼 비타민C세럼, 나노C 밸런싱 크림, 스위스 애플 스템셀 세럼 등이다.

출시된 제품들은 모두 미국 뉴저지 피부샵에서 주목받고 있는 제품으로 미국 본사에서 직수입한 신상품들이다.

나이트 케어 베스트 아이템인 누보떼 비타민C 세럼은 베르가모트 열매오일 첨가로 탄력있고 환한 피부를 위한 제품. 이 제품은 빠른 흡수력과 함께 촉촉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하도록 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고보습과 부드러운 피부를 위한 누보떼 비티민C 세럼은 일반적으로 낮에 지친피부를 저녁에 케어해 주는데 안성맞춤이다. 주간에 사용시에는 썬크림을 바른 후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쿠팡 가격은 1만9900원이다.

식약처 미백기능성을 인정받은 나오C 밸런싱 크림은 화이트닝이 포인트. 이 제품은 인공향료를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잡티제거와 피부 광채에도 사용할 수 있는 나노C 밸런싱크림은 가벼운 텍스처로 끈적임이 없다. 쿠팡 가격은 2만900원이다.

2008년 유럽 최우수 원료기술혁신상을 수상한 천연 사과 줄기세포 배양추출물을 함유한 스위스 애플 스템 셀 세럼은 피부탄력개선, 매끄러운 피부결, 고보습력 제품. 쿠팡 가격은 2만1900원.

사과 줄기세포 배양추출물은 2009년 여성패션 잡지 보그, 2008년 5월 Sience Magazine Memorandum, 2009년 더 텔레그래프 등에 소개되기도 했다.

보테니칼코리아의 관계자는 “쿠팡에 론칭한 비타민 세럼·크림은 이미 국내외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들이다”며 “이번 단독 론칭을 통해 최대 89%까지 할인해 판매, 국내 소비자들도 고가의 제품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도록 했다”고 말했다.

한편 보테니칼코리아(www.botanicalkorea.co.kr)는 쿠팡 단독 론칭과 함께 출시된 비타민C 세럼·크림외에도 미국 본사를 통해 천연 사과 줄기세포 배양추출물을 함유한 제품 라인들을 강화해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jypark@nspna.com, 박지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