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니모리(대표 오세한)에서 진행하는 ‘백만장자 팩 출시 기념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가 행사 첫날부터 고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행사는 ‘백만장자 팩’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럭셔리 잼 골드 24K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것. 특히 1등 경품인 24K 골드 명함 카드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나면서 행사 첫날부터 매장 입구에 줄을 설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10월 멤버스 데이 세일과 스크래치 카드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되면서 예상보다 훨씬 많은 고객들이 매장을 찾아 성황을 이루고 있다”며 “일부 매장에서는 행사가 시작된 지 몇 시간 만에 1000장 이상의 카드가 소진되는 등 고객들의 높은 호응으로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토니모리가 오는 11월 8일까지 백만장자 팩 출시 기념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니모리 제공)

스크래치 카드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8일까지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회원에게 100% 당첨이 되는 카드를 증정하며, 등수에 따른 경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품은 신제품 ‘럭셔리 잼 골드 24K 마스크’와 토니모리 스테디셀러인 ‘100시간 크림’ 제품 교환권을 비롯해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1등 경품인 24K 골드 명함카드는 토니모리의 모델인 B1A4 멤버들의 친필 사인과 사진이 함께 담겨 팬들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토니모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