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30여 일 앞으로 다가왔다. 수학인강 사이트 세븐에듀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해 ‘세븐에듀 차길영 수학 실전모의고사’와 해설강의를 제작, 2015 수능 수학의 마지막 성적 향상에 나서고 있다.
‘세븐에듀 수학 실전모의고사’는 카이스트 연구진과 수학강사 차길영 대표 및 EBS 집필진이 함께 만든 수능에 최적화된 모의고사로 역대 수능 기출문제뿐 아니라 6월·9월 모의평가에 출제된 신유형과 최근 출제 경향을 반영하였고, 수능과 EBS 연계율을 고려해 2015 수능 적중률을 더욱 높인 문제로 수험생과 선생님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실전에서 가장 중요한 시간 배분 훈련이 가능하도록 시험지와 OMR카드를 수능과 동일하게 제작하여 실전 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세븐에듀 차길영 수학 실전모의고사는 모의고사 2회분, OMR카드 외에도 회차별 해설지를 제공하고, 각 문항별 해당 단원을 표시하여 추가 개념 학습이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또 해설지 외에도 수능 빈출 유형을 정리하고, 자주 틀리는 기출문제 유형을 분석하여 수능적 발상을 통해 문제풀이 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해설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9월 모의고사 해설강의 및 수학 공부법과 공부 자극 영상을 무료로 제공, 누구나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