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이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가을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주중(일~금) 투숙객 대상으로 부산 대표 명소에서 FaCe팀과 가을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오륙도 상륙작전, 달을 향해 하이킥, 골목대장 3가지 야외 체험 프로그램중 택일하여 2인무료의 특전이 제공된다. 테이크아웃 카페인 베키아 에 누보 비치에서는 커피 2잔을 무료로 제공 받는다..

특히 FaCe 팀에서 가을을 맞아 새롭게 마련한 야외 체험 프로그램인 ‘골목대장’은 감천문화마을을 눈과 귀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쁨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용두산 공원에서의 부산전경과 영도대교의 도개도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야외 체험 프로그램이다.

‘골목대장’은 매주 화 목 토요일 진행되는 야외 체험 프로그램으로 오전 9시 30분 호텔을 출발하여 감천문화마을, 용두산공원&영도대교를 함께 둘러보게 된다.

오킴스에서 진행되는 오킴스 해피 아워(오후 5시부터 오후 7시 이용 고객대상)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프리미엄 생맥주와 안주류를 30% 할인 받을 수 있다

부산 축제의 가을 부산국제영화제, 부산국제보트산업전, ITU 전권대회, 부산불꽃축제, 지스타(G STAR) 등 다양한 볼거리와 함게 가을 여행을 영원한 추억속에 담게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천상의 침대 Westin Heavenly Bed, 가을 바다와 푸른 숲, 동백섬을 즐길 수 있으며,객실 내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를 통한 모닝 커피 2캡슐 제공, 호텔 내 레스토랑 식사 시 10% 할인, 체련장∙수영장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9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 그리고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Happy Hour와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 Time Snack과 온천 사우나 이용 등의 혜택이 추가된다.

패키지 가격은 객실 타입, 방향, 요일에 따라 22만원부터 40만원(세금, 봉사료 별도)으로 선보인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