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제국>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서인영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과 함께 립스틱 신제품을 선보인다.

지난 23일 솔로 싱글 ‘elly is cinerella’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신데렐라’로 성공적 컴백 무대를 치룬 서인영은 오는 30일 ‘서인영 신데렐라 물광스틱’을 메이블린 뉴욕을 통해 출시한다.

이 립스틱은 서인영이 뮤직비디오에서 직접 바르고 나와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입술에 끈적임없는 촉촉함과 반짝임을 주는 것이 특징인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4가지 신색상 스페셜 시리즈이다.

고주연 메이블린 뉴욕 마케팅 매니저는 “서인영처럼 트렌디하고 섹시하며 사랑스러운 느낌을 내는 컬러들로 특히 그 중 연핑크누드톤의 ‘러브 로즈 No.402’와 펑키한 핫핑크 컬러 ‘에너자이징 푸시아 No.603’은 서인영이 ‘신데렐라’ 뮤직 비디오에서 직접 골라 바른 컬러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메이블린은 지난 6월부터 서인영을 브랜드 모델로 쓰기 시작하면서 인터넷 쇼핑몰 매출이 10배 이상 급상승하는 등 서인영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인영 신데렐라 물광스틱’은 인터넷 쇼핑몰, 올리브영, 왓슨, 토다코사, 마트, 화장품 전문점 등 에서 30일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