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서식품(대표 이광복) 맥심 모카골드가 신규 TV광고런칭을 기념해 내달 15일까지 가을맞이 소비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동서식품이 오는 10월 15일까지 가을맞이 소비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동서식품 제공)

이번 이벤트는 전국 할인점 및 대형마트에서 맥심 모카골드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오프라인 행사와 더불어 최근 온에어 된 맥심 모카골드 ‘가을남자’ 편을 온라인 상에서 공유하는 온라인 이벤트로 진행된다.

특히 가을남자로 돌아온 김우빈이 추천하는 ‘뉴욕 단풍여행 패키지’ 오프라인 이벤트는 전국 400여개 매장에서 진행, 당첨되는 총 10쌍의 커플에게 1인당 400만원 상당의 뉴욕여행 상품권 행운이 주어진다. 온라인을 통해 당첨되는 2쌍의 커플들에게도 같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공개된다.

이밖에 오프라인 2등 당첨자에게는 커피머신 ‘타시모와커피캡슐 세트’를, 3등에겐 유명 디자이너 산드라 이삭슨이 디자인한 머그컵을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SNS 카톡 및 모바일 배너를 통해 광고를 공유하는 사람 중 추첨을 통해 2등(10명)에겐 CGV 영화상품권을, 3등(100명)은 치즈케잌 교환권을 제공한다.

옥지성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맥심 모카골드를 즐기는 순간 순간이 추억이 된다는 광고 컨셉처럼 여행하기 좋은 가을날 맥심 모카골드와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해 고객 사랑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