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오마이호텔(대표 이미순)은 국내 5성급 호텔인 썬밸리 호텔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타임세일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경기도 여주시에 소재한 ‘썬밸리호텔 여주’는 경기 동부권에 위치한 5성급 특1급 호텔이다. 지난해 오픈한 이 호텔은 남한강변을 따라 아름다운 경관이 일품이며, 객실부터 각종 부대시설까지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멀티플렉스 호텔로 자리매김했다.

호텔은 지상 12층, 지하 2층 규모로 200여개의 객실에 워터파크, 키즈카페, 피트니스 센터, 실내공프장 등 최상급의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투숙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자녀를 동반한 가족 나들이를 계획 중이라면 워터파크, 키즈카페 등 호텔이 보유한 부대시설을 이용해 봄직하다.

경기도 여주시에 소재한 썬밸리호텔 여주 (오마이호텔 제공)

오마이호텔에서 매주 목요일 진행하는 타임세일은 국내외 호텔을 대상으로 1박기준으로 최대 90%까지 저렴하게 판매하는 이벤트. 오는 25일 1시 11분부터 한 시간 동안 썬밸리 호텔을 주중예약시 세금을 포함한 가격인 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 오는 3일 연휴 및 이벤트 기간 내 금, 토요일은 특가를 준비, 정가대비 30% 할인될 가격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가족 나들이객에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체크인(숙박일)기준으로 이벤트 당일인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가능하며, 룸타입은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스탠다드 패밀리 트윈룸(더블+싱글)이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