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와 아가씨 OST Part.2 커버 이미지 (모스트콘텐츠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가수 임영웅이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두 번째 OST 주자로 나서 11일 오후 6시 음원을 공개한다.

임영웅이 가창한 OST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한 곡이다.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특히 이 곡은 드라마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으로 정식 음원 공개에 앞서 지난 9일과 10일 방송에 삽입돼 각각 애나킴(이일화 분)과 아버지 수철(이종원 분)의 첫 만남 장면 그리고 수철의 회상 장면의 섬세한 감정선을 책임지며 시청자의 심금을 울린 바 있다.

‘임영웅표 명품 발라드’라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사랑은 늘 도망가’를 통해 임영웅은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신사와 아가씨’의 인기를 이어가며, 동시에 첫 드라마 OST 참여인 만큼 작정하고 ‘임히어로 효과’까지 뽐낼 계획이다.

한편 KBS 새 주말극 ‘신사와 아가씨’는 고지식한 신사 이영국(지현우 분)과 당찬 아가씨 박단단(이세희 분)이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